일상

카타르 월드컵 메시 꺽은 사우디 오늘은 국경일

엔지니어아빠 2022. 11. 23. 20: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지니어아빠. 입니다.

[월드컵] 메시의 아르헨 침몰시킨 사우디, 국경일 선포

사우디아라비아가 아르헨티나에 승리하자 국경일을 선포하는 등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다. 22일(현지시간) 카타르 루사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C조 1차전 아르헨티나와

v.daum.net

이게 믿겨 지시나요?

메시의 아르헨티나를 2:1로 잡은 사우디아라비아는 오늘 국경일 지정되었다고 하네요!!!

기름국 클라스 오지네요!

근데 신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주로 언더독(스포츠 경기에서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하다고 평가되는 팀. 소위 약채)을 응원하는데요. 사우디아라비아가 이긴 건 왜 인지 모르겠지만 기쁘지 않습니다. 심지어 깜짝 국경일 선포는 배가 아프기까지 하네요.

뭔가 이건.. 저도 모르는 사이에 선입견, 편견, 인종차별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결론이 이상하게 나지만, 사우디아라비아 엔지니어들은 오늘 공짜 휴일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