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22 크리스마스 트리 맛집 명소

엔지니어아빠 2022. 12. 4. 11: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엔지니어아빠 입니다.

2022년도 이제 끝나가네요.
연말은 크리스마스죠.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크리스마스 트리 이구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 맛집. 명소 한번 정리해 보았습니다.

명동 신세계 본점

전통의 강호이죠. 영원한 우승후보.
크리스마스 트리계의 브라질이죠.
작년에 크리스마스 트리 업계를 싹쓰리했는데요. 올해도 기대가 되는 곳입니다.
명동 신세계 본점은 건물 외벽에 화려한 영상을 보여주는게 특징입니다.

명동 롯데 본점

지하철역에 거꾸로 트리를 설치해 두었다고 하네요.
신세계 본점에 밀려서 작년에 자존심을 좀 구기긴 했는데요.
그래도 신세계 본점과 함께 나란히 명동 한복판에 위치하며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죠.
올해는 이를 갈며 준비했다고 하는데 한번 가볼만 할 것 같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신세계, 롯대가 나오면 현대도 출격 해야죠.
현대는 최근 여의도를 중심으로 존재감을 뽑내고 있습니다.
힙한 아이템과 공간으로 2030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죠.
실내에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었다는 것이 큰 메리트 입니다.
다소 추울수 있는 날씨에 따뜻하게 트리를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주차 지옥이라 불릴 정도로 핫했던 적이 있었던 곳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서울 시내에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 많지 않던 시절에는 정말 핫한 곳이었죠.
아직도 나름 인기가 많기도 하죠. 올해도 타임스퀘어는 화려한 전구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설치해 두었다고 하네요.

이천 시몬스 테라스

매번 가보고 싶은데 아직 못가본 곳이네요.
넓은 테라스에 많은 트리와 전구 장식을 준비해 두었다고 합니다.

잠실 롯데타워

목동은 현대
잠실은 롯데죠. 롯데월드타워 인근에도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구관이 명관이죠.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에도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었습니다.
실내, 주차 용이(주차비가 비싸긴 함)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단,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 찍으려 하면 민망한 감정이 막 밀려오는 것은 감내해야 합니다.
책 파는 곳 한가운데라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사진 찍기가 좀 민망하도라구요.

메리크리스마스!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